대마초가 암 세포를 죽이는 것을 과학적으로 밝혀내다

아래는 마드리드의 Compultense University의 분자 생물학자인 Christina Sanchez 박사의 비디오다 (아쉽게도 한글 자막을 볼 수 없다).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대마초 식물의 주성분 인 THC가 어떻게 암세포를 완전히 죽이는지 명확히 설명한다.

얼마 전에 의사가 대마초를 사용하여 백혈병을 치료 한 사례 연구를 게재 한 기사를 게시했다.

카나비노이드는 카나비놀 및 대마초의 활성 성분을 포함하는 임의의 관련 화합물 군을 지칭한다.
그들은 신체의 카나비노이드 수용체를 활성화시킨다.

몸 자체는 endocannabinoids라고하는 화합물을 생산하며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 내의 많은 과정에서 역할을 한다. 나는 대마초가 어떤 정신 자극 효과도없이 암을 치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나비노이드는 면역 체계의 재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암세포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모든 대마초 균주가 동일한 효과를 가지는 것은 아니지만 대마초를 사용하여 단기간에 암 감소에 성공하는 환자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것는 달리, 흡연 대마초는 흡연을 통해 치료 수준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체 내에서 질병을 치료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식물에서 기름을 만들거나 식물을 먹는 것이 필요한 성분인 카나비노이드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식물을 해로운 물질이 아닌 약으로 받아들이는 과정에 많은 세월이 걸렸다.
그 것은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인류에 도움이되는 식물이다.

대마초는 화학 요법과 동일한 관점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정보를 계속 확산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아무도 이 식물의 엄청난 치유력을 정말로 부인할 수 없다.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원문: http://yourdailyideas.com/science-finally-explains-how-cannabis-kills-cancer-cells-and-its-pretty-amazing/

위의 링크 자료는 없어졌다. 카발이 입을 틀어막았을 가능성이 높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지부: https://saahm.net/

  • http://bit.ly/2GcGtcE
  • https://ochim.com/대마초가-암-세포를-죽이는-것을-과학적으로-밝혀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