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아래 동영상 바로 밑에 1편 동영상부터 최근 동영상까지 나열되어 있으며,
이들 동영상에 사용된 자료는 그 밑에 있다.

인류의 건강을 해쳐온 몬산토 제품

몬산토에서 만들어 왔던 모든 제품들은 인류의 건강을 심각하게 해쳐 왔으며, 몬산토는 조금도 그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인류의 건강을 해쳐온 몬산토 제품 12가지를 소개한다.

1. 사카린 (Saccharin)

1800년대 이래, 사카린은 설탕의 대안으로 널리 사용되지는 않았는데, 20세기에 들어서 코카콜라를 위한 사카린 생산을 시작한 몬산토의 노력 덕분에 많이 사용되게 되었다.

처음에는 칼로리없이 단맛을 제공하는 능력에 대해 칭찬받았다. 1970년대에 사카린은 실험실 쥐에 암을 유발하여 NIH (미국 건강 연구소)의 발암 물질 목록에 등재되었다. 그러나 로비에 의해 그 연구는 그 결론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치부되었고, 감미료는 발암 물질 목록에서 제거되었고, 오늘날 우리가 소비하는 많은 종류의 식품에서 발견된다.

사용처 – 음료, 사탕, 쿠키, 의약품, 껌, 과일 스프레드, 치약 등.

2. PCBs

PCBs (polychlorinated biphenyls)는 염화 탄화수소로 알려진 인조 유기 화학 물질 군에 속한다. 이 제품은 널리 사용되는 전기 변압기, 커패시터 (콘덴서, 축전기) 및 전기 모터용 냉각액을 생산하기 위해 1920년대 몬산토에서 처음 사용되었다. 그들은 1929년에서 1979년까지 미국 내에서 제조되었으나, 현재 사용 금지되었다.

PCBs는 암뿐만 아니라 인간 면역, 생식, 신경 및 내분비 시스템에 대한 여러 가지 유해한 영향을 준다.

1979년 이후 금지된 PCB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지만 2011년 연구 결과 임산부의 피 속에 아직도 존재하고 있음이 밝혀짐에 따라 PCBs의 해악은 계속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금지 이전에 PCB는 케이블 절연, 코킹, 플라스틱, 접착제 및 유성 페인트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품목에서 발견되었지만 이 밖에도 많이 사용되었었다.

3. 폴리스티렌 (Polystyrene)

오늘날까지도 널리 사용되는 폴리스티렌은 합성 고분자다. 폴리스티렌 생산은 1941년 몬산토가 시작했다.

폴리스티렌은 생분해 성이 없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폐기물의 원인이다. 만성적 인 노출은 우울증, 두통, 피로감, 약화와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스티로폼으로 알려진 식품 포장재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종이 제품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플라스틱보다 비용면에서 더 튼튼한 시장으로 자리 매김했으며, 환경에 유해하다.

4. 핵무기

몬산토는 Thomas & Hochwalt Laboratories를 인수한 직후 1943년부터 1945년까지 Manhattan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 한 부서를 설립하여 제 2차 세계 대전의 첫 번째 원자 폭탄을 생산했다.

5. DDT

DDT (dichlorodiphenyltrichloroethane)는 말라리아를 전염시키는 모기를 퇴치하기 위해 고안된 흔히 사용되는 살충제이며, 몬산토는 살충제의 첫 제조사 중 하나였다.

1972년에 금지된 DDT는 간에 손상을 입히고, 불임을 초래하며, 다른 위험들과 마찬가지로 신경 계통에 일시적인 손상을 일으킨다.

불행히도 DDT는 완전해 분해되기까지 15년 이상 걸릴 수 있으며 일부 토양과 많은 수로에서 아직도 발견되고 있다. 오염된 어류 및 농작물의 섭취 또는 대기 중 침전을 통해 우리의 건강을 해쳐 왔다.

6. 다이옥신 (Dioxin)

다이옥신은 과학적으로 알려진 가장 독성이 강한 화학 물질 중 하나인 화학 물질과 관련된 화합물 군이다. 몬산토는 농업 분야에서 화학 농약의 사용을 장려하기 시작한 1945년부터 관련되었다.

다이옥신은 먹이 사슬에 축적되는 능력이 가장 두드러지며 EPA (미국 환경청)보고서는 다이옥신이 발암성 물질이라고 규정했다.

다이옥신은 주로 먹이 사슬 내에서 어떻게 처리되었는지에 따라 육류 및 유제품에서 주로 발견된다.

7. 고엽제 (Agent Orange)

베트남 전쟁 중 주로 화학전의 형태로 사용되었던 제초제 / 고엽제. 몬산토는 미군이 사용했던 고엽제의 2/3를 납품했다.

고엽제는 40만명이 넘는 사망과 50만명의 선천적 결함의 원인이며,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건강 문제로 고통 받고 있다. 고엽제의 문제는 몬산토가 전쟁에서 사용하기 위해 미국 정부에 그것을 판매했을 때 이미 분명히 알았고 있었다.

2013년에서야 시작된 공식적인제거 작업이 시작되었으나, 고엽제의 문제점은 아직도 존재한다. 충격적인 문제는 고엽제에서 발견 된 일부 화학 물질이 오늘날 사용되는 특정 제초제에서 아직까지도 발견된다는 것이다.

8. 석유 기반 비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석유 기반 비료는 토양이나 식물 조직에 적용하여 성장을 돕는다. 몬산토는 주요 정유소를 구입 한 후 1955년부터 석유 제품 소비를 늘리기 위해 석유 기반 비료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석유 기반 비료는 유익한 토양 미생물을 파괴하여 결국 토양을 멸균하여 석유 기반 비료를 계속 쓰지 않으면 더 이상 농사를 지을 수가 없게 된다.

9. 라운드업 (RoundUp)

이 제초제는 Glyphosate (글리포세이트, 제초제의 주요 구성 성분)라고도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제초제다. 1970년에 몬산토는 농약 부문을 RoundUp으로 설립하여 매출에 중요한 제초제가 되었다.

글리포세이트는 포유류의 호르몬 시스템을 해칠 수 있는 화학 물질인 내분비계 장애 물질로서의 특성 때문에 여러 연구에서 암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따른 문제들은 발달 장애, 기형아 출산  암 종양을 유발 등이다.

RoundUp은 오늘날에도 잡초를 파괴하고 통제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지하수, 토양, 하천, 심지어는 공기에서도 발견되고 있다.

10. 아스파탐 (Aspartame)

사카린과 마찬가지로 아스파탐은 음식과 음료에서 설탕 대체물로 사용되는 또 다른 인공 감미료다. 몬산토는 1985년 아스파탐 제조 회사를 인수했다.

뇌를 손상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암을 발생시키는 원인들 중의 하나로 지목되고 있다.

아스파탐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식이 요법, 요구르트, 껌, 소스, 음료 파우더, 곡물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다.

11. 소 성장 호르몬 (rBGH)

rBGH는 우유를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해 젖소에 주사하는 유전적으로 변형된 호르몬이다.

인위적으로 우유 생산을 증가시킴으로써 rBGH는 고름, 항생제 잔류 물, IGF-1이라는 암 가속 호르몬의 수치도 높인다. 인간에 의해 섭취되면 암 가속기 역할을 계속하며 유방암, 결장암 및 전립선 암과 관련이 있다.

rBGH는 여전히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으며 격주로 젖소에게 주사된다.

12. GMOs

1990년대 초반, 몬산토는 “세계를 먹여 살리는”데 도움이되었다는 거짓말을 주장하며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류의 건강을 해치고 있다.

암, 간 / 신장 손상 및 가혹한 호르몬 혼란에 GMOs가 원인으로 지목된다.

독극물인 GMO는 많은 작물에서 만연하지만, 특히 쌀, 포도주용 효모, 파파야, 카놀라 (유채) 오일, 스쿼시 (서양 호박), 밀, 연어, 알팔파, 옥수수, 사탕무우, 대두, 토마토, 완두콩, 목화, 감자 등으로 인류의 건강을 해치고 있다.

원문: Collective Evolution

정통사암침, 세계 최고의 침술

http://bit.ly/2oVHrzW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