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암침법 - 베이킹 소다로 전립선암, 뼈암 고치다

사암침, 사암침법을 비롯한 모든 침술의 황제인 정통사암침으로써 명의를 배출하는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에서 베이킹 소다로 전립선암과 뼈암을 치료한 사례와 그 방법을 소개한다.

명의가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스승을 만나야 한다.
매달 마지막 토요일 오후 두시, 정통사암침 소개 설명회 – 예약 필수

목차:

가. 참고 자료

나. 원인 – 피해야 할 것들

다. 치료 방법

뉴스레터 구독 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가. 참고 자료

양의학, 과학 아닌 환상 30 – 전립선암 치료방법: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블로그

백혈병 환자와 전립선암 환자와의 건강 상담: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블로그

암 치료제는 이미 존재하고 있었다!
비밀폭로!
버진스키의 “암은 큰 산업이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블로그

베이킹 소다: 다음 백과

베이킹 소다 활용 방법: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블로그

동영상 – 암 산업 – 의술이 아닌 산업, 독점, 부패, 권력, 착취, 결탁이 난무하는 반인류 조폭이다:

양의학의 역사 – 록펠러가 동종요법과 대증요법으로 양분되어 있던 미국의 의학을 금전으로써 동종요법을 학살하다

수술, 항암제 (화학 요법), 방사선 요법을 제외한 다른 방법으로 암을 치료하면 아무리 성공률이 높아도 양의사는 면허를 박탈당하거나 감옥에까지 갈 수도 있다.
자연에 의한 방법으로써 암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던 모든 동종요법 인물 (양의사 시몬치니)들은 양의사협회와 국가에서 매장을 시켰다.

한글 자막 보기: https://ochim.com/자막없는-외국어-유튜브-동영상-자막-보기/


나. 원인 – 피해야 할 것들

뉴스레터 구독신청

GMO – 목화, 옥수수, 토마토, 감자, 사과, 파인애플, 연어, 파파야, 카놀라(유채), 대두(두부콩, 된장, 고추장, 두부 등), 밀, 사탕무우, 등

GMO 포함 제품 – 우유, 치즈, 버터, 피자, 라면, 계란, 각종 식용유, 옥수수 전분, 콘시럽, 토마토 케첩, 샐러드 드레싱, 하이 프룩토스 콘시럽, 고과당 옥수수 시럽, 소르비톨, 말티톨, 인공감미료, 비타민C, 설탕, 등

GMO 사료를 써서 기른 동물 – 소(한우 포함), 돼지(한돈 포함), 닭 (토종닭 포함), 염소, 양, 오리, 새우, 틸라피아, 연어, 메기, 등 모든 양식 물고기

백신

대추, 인삼 (홍삼, 산삼 등 포함), 계피, 마늘 등의 과다 섭취

각종 양방 치료 – 항생제와 진통제를 포함한 모든 약물, 수술, 항암제, 방사선 치료 등

각종 양방 검사 – 엑스레이, CT, CAT SCAN, MRI, Mammogram(마모그램, 유방촬영, 유방 X선 검사) 등

GMO에 대한 자세한 내용: https://ochim.com/?s=GMO

백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 https://ochim.com/?s=백신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꼭 알아두어야 할 건강 관리 참고 사항


다. 치료 방법

뉴스레터 구독 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아래 내용은 2009년 베이킹 소다와 당밀로 전이성 전립선 암을 치료한 버논 존스턴 (Vernon Johnston)의 이야기다.

베이킹 소다 또는 중탄산 나트륨은 종양학 (암 치료 분야)에서 가장 잘 유지되는 비밀 중 하나다.

존스턴이 2008년 6월에 그의 전립선암에 대한 항암치료 네 번째가 끝났지만 뻐암까지로 진행된 상태였기 때문에 더 이상 손을 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양방의 표준 치료인 화학 요법은 항암제가 몸 안에 들어가서 정상 세포를 죽이는 것보다 더 빨리 암 세포를 죽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성공률은 3%에 지나지 않는다.).
항암제는 면역 체계를 손상시키고 후속 치료 옵션의 성공 가능성을 심각하게 저하시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의사들은 10명의 암 환자 중 9명에게 항암제를 권한다.

버논의 경우, 전립선암이 이미 뼈까지 전이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양방에게서는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없었기에 자신이 직접 치료하기로 결정했다.
그의 형제의 조언에 따라, 알칼리성이 암의 발병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를 믿고 그의 pH 값을 높이기로 결정했다.
암은 알칼리성 환경에서도 발생될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산성 환경에서만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중성 pH는 7.0 (물)이며 사람 혈액의 이상적인 pH는 pH 7.365로 약간 알칼리화되어야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버논은 암 치료법으로 알려진 세슘 클로라이드 (cesium chloride, 염화 세슘)를 주문했지만, 이는 의사가 암 환자에게 거의 권장하지 않는 옵션이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이 세슘 클로라이드 요법으로 암 치료는 50%의 성공율을 갖는다. 항암제 및 방사선 치료에 비해 세슘 요법은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며, 화학 요법, 방사선 요법 그리고/또는 수술을 이미 받았지만 성공하지 못한 대다수의 암 환자에게서는 치료 속력이 더욱 좋다 (양의사들이 얼마나 나쁜지를 보여주는 예).
그러나 배달 과정에서 세슘 클로라이드가 손상된다는 점을 고려하여 버논은 pH 수준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는 다른 옵션을 찾기로 했다.

암 치료 방법으로써의 염화세슘: 네이버 블로그

말기암과 염화세슘: 다음 블로그

다양한 대안을 검토한 결과, 저렴하고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한 알칼리성 공급원인 베이킹 소다 (궤양 및 역류성 식도염의 치료에서 위산을 중화시키기 위한 제산제로 사용되는)로 결정했다.
발견된 치료법은 베이킹 소다와 당밀 (사탕수수 또는 사탕무를 짜서 설탕을 짜서 만든 진한 어두운 시럽과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혼합물이었지만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베이킹 소다와 메이플 시럽 (maple syrup, 단풍 당밀)을 쓰기로 했다.

베이킹 소다란?

중탄산 나트륨은 분말 형태의 백색 결정질 고체이며, 화학 이름은 중탄산 나트륨 또는 탄산 수소 나트륨이다.
베이킹 소다는 짠 맛과 알칼리성 맛을 갖지만 탄산 음료와는 다르다. 반죽의 발효 중화 산성 성분으로 작용한다.
가정의 화학 물질로 세정제로도 사용된다.
비슷한 이유로 치약에 넣고 산과 부식, 표백 및 플라크 제거 수단으로 방부제로 사용되기도 한다. 다른 일반적인 개인 위생 제품은 탈취제 및 샴푸 등이다.

베이킹 소다의 건강상의 이점

베이킹 소다의 의학적 이점은 산을 중화하여 신체의 pH를 높인다. 따라서 중탄산 나트륨은 제산제 (위산 중화, 궤양, 속쓰림 등 치료) 및 산증 치료 (혈액의 pH가 7.0에 근접 할 때)로 사용된다.
중탄산 나트륨은 물집과 흉터를 예방하기 위해 방부제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포이즌 아이비와 같은 식물에 의한 피부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줄이기 위해서도 사용된다.
또한 고칼슘 혈증 (혈중의 높은 칼륨 수준)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된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는 체내 나트륨 (고 나트륨 혈증) 및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다. 혈액 내 나트륨의 높은 수준으로 인해 중탄산 나트륨 과부하가 있을 때엔 대사성 알칼리증, 울혈성 심부전 및 부종을 유발할 수 있다.

암을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가?

악성 종양은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 덩어리다. 암세포는 ATP (adenosine triphosphate) 형태의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탄수화물과 당분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암 세포는 성장과 빠른 확장을 위해 산성 환경이 필요하다.
pH가 높으면 굶어서 죽기 때문에 종양의 성장과 확산을 막을 수 있다.
종양의 바로 근처에서 산도를 감소시키는 합성 약물의 발명이 필요하지 않다. 이는 중탄산 나트륨과 같은 간단한 화합물로써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탄산 나트륨의 직접 주사는 구강 섭취보다 더 나은 해결책으로 간주된다. 그러나 경구 투여는 안전하며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베이킹 소다의 효과에 대한 임상적 증거 – 두 가지 연구

2009년 연구는 Cancer Research 저널에 발표되었으며, 첫 번째 중 하나는 암을 막을 수 있는 중탄산 나트륨의 알칼리 효과를 확인했다.
생쥐 그룹에 중탄산 나트륨을 주입하여 연구 저자는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결과는 소다가 실제로 pH를 높이고 암의 전이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원들은 또한 세포가 아닌 세포 외부의 신체의 pH를 높이는 것을 발견했다.
중탄산 나트륨이 세포 대사를 방해하지 않음을 시사하기 때문에 이 것은 중요한 발견이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연구원들은 나트륨과 항암제를 결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했다.

BMC Cancer 저널에 발표 된 2011년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전이성 유방암에서 디클로로 아세테이트와 디클로로 아세테이트와 중탄산염의 효과를 조사했다.
디클로로 아세테이트는 중탄산 나트륨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용하는 선택적 항암제다.
이 세포에서 설탕의 분해 및 중간체의 산 생성을 억제하여 암 세포 주변의 pH를 증가시킨다.
결과는 암, 디클로로 아세테이트 및 구강 중탄산염에 대한 합성 약물의 조합이 전이 또는 종양 크기를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 연구는 탄산 음료가 디클로로 아세테이트보다 안전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의약품일 뿐만 아니라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종양학의 사용 베이킹 소다

Mark Sircus 박사는 암과 pH의 연관성과 베이킹 소다를 항암제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탈리아 종양 전문의 툴리오 시몬치니 (Tullio Simoncini) 박사는 정기적으로 암 환자를 베이킹 소다로 치료했었다.
그의 경험에 따르면, 중탄산 나트륨의 경구, 정맥 내 사용은 유방암 및 전립선 암 및 뇌암 이외의 다른 암의 치료에 효과적이었다.
Sircus 박사는 또한 베이킹 소다의 경구 투여를 권장했다.
그의 환자 중 많은 사람들이 메이플 시럽, 당밀, 꿀, 물 또는 다른 음료와 혼합되는지 여부를 심의하고 있다.
종양 전문의는 꿀, 당밀 및 메이플 시럽과 같은 건강한 에너지원을 권장했다.
반면에 시몬 치니 박사는 같은 목적으로 중탄산 나트륨으로 포도당을 정맥 주사했었다.

시몬치니는 이탈리아 의사 협회의 돌팔이라고 혐훼하는 중상모략으로 인해 더 이상 베이킹 소다로써 암 환자를 도울 수 없게 되었다.

암 치료를 위한 제조 방법

집에서 치료를 준비하려면 메이플 시럽, 당밀 또는 꿀과 소다가 필요하다.
서커스 박사는 그의 책에서 한 환자가 뼈에 전이 된 전립선 암과의 싸움에서 베이킹 소다와 당밀을 사용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첫 날 베이킹 소다 1 티스푼과 당밀 1 티스푼을 물 한 컵에 섞었다.
3일 동안 복용 한 후 타액의 pH는 7.0, 소변의 경우 7.5였다.
이러한 결과에 힘 입어 환자는 하루에 한 번이 아닌 5일 동안 하루에 2번 복용했다.
그리고 6-10일 동안 베이킹 소다와 당밀 2 티스푼을 매일 두 번 복용했다.
10일째, pH는 8.5로 상승했으며 유일한 부작용은 두통과 야간 땀 (세슘 요법과 유사)이었다.
다른 방법은 90 티스푼의 메이플 시럽을 30 티스푼의 베이킹 소다와 혼합하는 것이었다.
이렇게 하려면 메이플 시럽을 가열해야 하며 혼합물이 완전히 녹을 때까지 5분 동안 잘 섞어야 한다. 이 것을 약 10일 동안 먹어야 하며 하루 5-7 티스푼은 암 환자에게 권장되는 복용량이다.
이 치료의 사용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

버논의 방법

버논은 일기에 자신의 치료를 썼고, 메이플 시럽을 대신한 당밀과 베이킹 소다에 알칼리성, 미네랄, 비타민 보충제 및 햇빛을 많이 쬈었다.
그는 또한 급격한 pH 증가로 인한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호흡 운동을 했다. 혐기성 암 세포는 산소를 견딜 수 없기 때문이었다.
메이플 시럽은 ‘트로이 목마’의 역할을 하여 소다가 암세포에 들어가 알칼리성으로 충격을 줘서 암세포가 파괴되도록 산화시킨다.
버논은 당밀 대신에 메이플 시럽을 썼기 때문에 오히려 미네랄을 더욱 보출할 수 있었다.
물잔에 베이킹 소다 2 티스푼, 약간의 당밀 또는 메이플 시럽을 넣고 약간의 물을 붓는다. 이와 같이 몇 개를 만든다. 필요하면 데워서 섞되 전자 렌지를 쓰지 않아야 한다. 하루에 수차례 마신다.
산성의 몸을 정화하는 것이 중요하며, 소다의 알칼리성 환경은 신체의 산도를 높이는 설탕과 음식을 금해야 효과를 더욱 증진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한지 수주 후에 검진 결과 암이 완전히 치유되었다는 것을 확인했다.
존스턴의 성공담은 그의 블로그 “암과 함께 춤을 (Dancing with cancer)”에 기록되어 있다.

출처: https://tinktura.com/healthy-life/lifestyle/780/he-cured-cancer-with-baking-soda

버논 존스턴의 제조법 동영상: https://youtu.be/Yl8Y8I_TsjI

다른 동영상: https://youtu.be/wH6aT1GzY6w

한글 자막 보기: https://ochim.com/자막없는-외국어-유튜브-동영상-자막-보기/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정통사암침, 세계 최고의 침술

https://ochim.com/사암침법-베이킹소다로-전립선암-뼈암-고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