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ing soda - 베이킹 소다로 말기암을 고치다

베이킹 소다로 말기암을 고치다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베이킹 소다는 인류에게 주어진 매우 고마운 선물이다.

아래는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47XXXXXd1394에서 인용

빵이나 과자 등을 만들 때 밀가루를 부풀리기 위해 사용하는 팽창제다.
정식 명칭은 탄산수소나트륨(NaHCO3)이다.
광물이나 호수의 침전물 등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상온에서 흰색의 분말 상태로 존재한다.
식용부터 의약품, 농업, 공업 등 다양한 분야에 쓰이며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성질도 있어 친환경 세제로도 주목받는다.
흔히 친환경 세제로 알려진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과탄산소다를 줄여서 ‘베구산’이라 부르기도 한다.

세제용 베이킹 소다는 알루미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식용을 써야 한다. 이 밖에도, ‘베이킹 소다의 놀라운 효능‘이라고 검색을 하면 베이킹 소다 사용에 관한 글들이 많이 있다.

한글 자막 보는 방법: https://bit.ly/2CWvfqo

암은 매우 고치기 쉬운 질병이다. 난치병 또는 불치병이라는 인식을 사람들에게 심어 놓아야지 암 환자들을 떡 주무르듯 할 수 있다.

의사는 신이 아니다.

“현재의 암 상태로 봐서 잔존 예상 수명이 1년입니다.”라는 말을 믿지 않아야 한다. 그 의사는 그렇게 알고 있을 따름이지 그 것이 그렇게 된다는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다.
그 의사에게 한 번 물어보도록 하라.
“암의 원인이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게다가 그 의사는 정통사암침을 비롯한 많은 자연적인 치료 방법들이 (부작용 없는)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
그 의사는 자연적인 치료 방법들이 과학적인 근거가 없다고 말할 것이다.
당연히 과학적인 근거가 없을 수 밖에 없다.
자연적인 치료 방법은 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연구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절대로 “특정 자연적인 치료 방법이 듣지 않는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과학적인 근거가 없다.”라는 말을 들으면, “아, 그 것은 엉터리구나. 당연히 시간 낭비이겠지.”라고 생각하는 아둔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다.
연구를 애초부터 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학적인 근거가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우리가 먹는 쌀밥이 우리 건강에 어떤 영향을 얼마나 끼치는지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가?
없다고 생각한다.
돈이 되지 않는 연구이기 때문에 연구를 하지 않는다.
과학적인 근거가 없는 쌀밥을 우리는 물론 의사들도 먹는다.
과학적인 근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내로남불: 내가 하면 과학이고 남이 하면 비과학이다.
그나마 그들은 과학이라는 단어에서도 착각하고 있다.
과학은 어떤 것을 연구할 때 또 사용할 때 과학적인 방법을 쓴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며, 그 연구와 사용 자체가 과학이라는 뜻은 아니다.
양약의 특성 분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과학적인 방법을 쓰게 된다.
그러나, 그 양약이 실제로 환자를 건강하게 고쳐내는 성공률이 100%가 아니라면, 그 양약은 비과학적인 것으로 봐야 한다.
물론 한약도 마찬가지이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정통사참침, 세계 최고의 침술

https://bit.ly/2SIivZU

1 thought on “베이킹 소다로 말기암을 고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