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readtop 2018 87511 15179632223198476 - 가수 휘성의 비염 - 비염 치료 방법

어느덧 데뷔 17년차가 된 가수 휘성은 대표곡만 해도 ‘안 되나요’, ‘With Me’, ‘가슴 시린 이야기’ 등 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모두가 인정하는 감성 발라더인 그에게도 어려운 시절이 있었다.
그는 선천적으로 숨쉬기 힘들 만큼 비염이 심했을 뿐 아니라, 지금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고 한다.
출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가수 휘성의 비염 – 비염 치료 방법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정의

비염은 비강을 덮고 있는 점막의 염증성 질환을 말하는 것으로, 코막힘, 콧물, 기침, 재채기, 후각 소실, 후비루 등이 특징입니다. 비염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며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임상 양상에 따라 급성, 만성, 위축성으로 나누기도 합니다. 비염의 한 가지 종류인 만성 비염 역시 매우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하며, 크게 감염성과 비감염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원인

만성 비염은 원인에 따라 감염성과 비감염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균에 의해 발생하는 만성 감염성 비염은 급성 비염(감기)에 대한 치료가 불완전하여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나 부비동염이나 반복적인 편도선 염증으로 인한 비염이 오래 지속되는 경우, 전신적인 영양상태가 불량한 경우 등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감염성 만성 비염은 자율신경계의 불균형, 호르몬 이상, 약물, 정서 불안, 비강 구조 이상 및 비강종양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

만성 비염에는 다양한 증상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은 만성콧물이며, 이 밖에도 코막힘, 재채기, 가려움증 등이 있습니다. 코막힘이 심하여 양쪽 코가 모두 막힌 경우에는 입을 통해 호흡을 하는 구호흡이 나타날 수 있으며, 비강의 분비물이 뒤쪽 콧구명으로 흘러내리는 경우에는 후비루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염증이 지속되어 비점막의 신경이 노출되면서 발작성 재채기를 일으키기도 하며, 후각소실이나 후각감퇴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발췌: 다음 백과


휘성이 말했듯이 27~28세까지 숨을 편하게 쉴 수 없었다고 한다.
나름대로는 거의 모든 방법을 다 시도했었을 것이다.
비염은 생각보다 치료가 어렵다.
양의사들에게는 거의 불치병이고, 많은 한의사들에게도 난치병에 가깝다.

10여년 전에 정통사암침을 배운 로스 앤젤레스 지역의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회원 한의사들에게 세미나를 제공한 적이 있었는데, 정통사암침을 배운지 몇 개월되지 않은 회원 한의사가 “정통사암침을 써서 비염을 치료했더니 10번 이내에 다 치료가 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고마와 했다.

미국 동부 지역의 회원 한의사에게 이 얘기를 했었다.
이 한의사는 이 얘기를 듣고 “모든 비염 10회 이내로 치료. 실패하면 무료.“라고 광고를 시작했었는데…
근처의 한의사가 며칠 후부터 광고를 시작하기를 “모든 비염 5회 이내로 치료. 실패하면 무료.“라고 광고를 내는 바람에 환자를 다 놓쳤다고 한다.
그 과대 광고를 했던 한의사는 실력도 별로 없었다고 한다.
한의사들이 과대 광고를 해서 한의업계에 먹칠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양의사들도 마찬가지지만…
물론 과대 광고에 현혹되고 또 조금이라도 치료비가 저렴하다면 품질에는 관심없이 몰려다니는 환자들에게도 시장을 어지럽히는 책임이 있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의 치료 방법

가. 폐정격을 이용한다.

나. 사: 양계, 해계, 행간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에서만 유일하게 가르치는 김형관 보사법을 쓰지 않으면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없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정통사암침, 세계 최고의 침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