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kylosing spondylitis - 강직성 척추염 원인과 치료 방법

좌로부터 우로

  1. 건강한 척추
  2. 강직성 척추염
    – 관절염
    – 디스크 (수핵)가 감소하여 뻐끼리 맞닿아 대나무처럼 된다.
뉴스레터 구독 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강직성 척추염 원인과 치료 방법

연합뉴스 기사: 태권도 이아름, 음주운전하고도 대회 뛰려다 결국 출전 포기

협회를 통해 대회를 주관하는 세계연맹에 전달된 이아름의 불참 사유는 ‘강직성 척추염 치료’다.
이아름이 앓고 있다는 강직성 척추염은 척추를 비롯한 여러 부위 관절에 염증이 생겨 통증을 유발하고 이후 뻣뻣하게 굳어가는 만성 질환이다.
특별한 발병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완치도 쉽지 않지만, 조기 진단과 함께 꾸준한 치료 및 관리를 하면 장기간 정상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백과: 강직성 척추염 (Ankylosing Spondylitis)

정의

강직성 척추염이란 만성 관절염의 일종으로 척추의 주 병변이 특징이지만 엉덩이, 무릎, 어깨 등의 관절에도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강직성에서 ‘강직’이이라는 의미는 ‘뻣뻣해짐’ 또는 ‘굳는 것’을 의미하고 척추염은 말 그대로 ‘척추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염증은 통증, 부종, 뻣뻣한 느낌, 빨갛게 붓는 증상이 나타나는 일반적인 현상을 말합니다. 척추에 염증이 생기면 척추 뼈들이 서로 같이 굳거나 일체가 되어 자라기 때문에 등이 뻣뻣해지기도 합니다.
강직성 척추염은 경미한 경우부터 매우 심한 경우까지 종류가 다양하며 초기에 진단하여 적절히 치료하면 통증이나 뻣뻣함은 조절될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한 변형의 발생을 줄이고 예방도 할 수 있습니다.

원인

아직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전적 연관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강직성 척추염 환자에서는 다른 사람에게는 잘 나타나지 않는 항원(HLA-B27)이 나타나는데, 이 유전적 인자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는 강직성 척추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증상

증상은 각 개인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초기 증상인 허리 통증은 거의 모든 환자에게 나타나는데, 오랜 기간동안 조금씩 아프기 시작해서 주로 잠을 자고 일어난 후에 허리가 뻣뻣하면서 통증이 있고 활동을 하게 되면 허리의 통증이 약해지거나 사라지게 되는 특징을 보입니다.
엉덩이 관절, 어깨 관절 등이 붓거나 아프고 , 발 뒤꿈치 , 갈비뼈 등에 통증이 있으며 누르면 더 심해집니다. 눈의 염증, 드물게는 심장, 신장(콩팥), 대장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Clinoril: www.drugs.com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의 이해와 치료 방법

원인

근본적인 원인은 독극물, 환경 호르몬, GMO, 백신, 스트레스 등이며, 이에 의헤 손상받은 신장과 간이 주요 문제다.

정통사암침 치료 방법

올바른 치료 방법을 쓰게 되면 2주일이면 경직성 척추염의 주요 증상이 거의 다 사라져서 일상 생활에 불편을 느낄 수 없을 정도가 되어야 하며,

늦어도 2개월이면 완치가 되어야 한다.

대장정격에 해계, 연곡, 행간 사가 포함되어야 한다.

환자의 다른 증상 모두를 함께 동시에 치료해야 치료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에서만 가르치는 김형관 보사법을 모르면 원하는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정통사암침, 세계 최고의 침술

http://bit.ly/2xhGbv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