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왜 세계의 하늘에 인체에 유해한 켐트레일을 살포하는가? 유전자조작식품(GMO) 유해성 폭로! 2012다큐(HD)-날씨조절과 이상기후,하프와 지진

그들은 왜 세계의 하늘에 인체에 유해한 켐트레일을 살포하는가? 유전자조작식품(GMO), 유해성 폭로! 2012다큐(HD) – 날씨 조절과 이상기후, 하프와 지진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조금 옛날 판인듯 하지만, 캠트레일의 기능중에 중금속 살포가 인위적 기상조절과 이상기후와  내용을 잘 소개한 다큐!

세계재벌 빌게이츠와 몬산토의 농부들에 대한 횡포와 GMO 종자사용 강압!

최근에 본 추가적 가설중엔 하프무기를 더욱 잘 작동시키기위한 대기성분의 변화작업, 혹은 전파등을 더 증폭시켜 스마트폰이나 첨단문명기기등을 통해 인류를 마인드콘트롤 시키기위한 저변작업..

여러가지 논의가 있습니다.

*GMO관련, 러시아에선 GMO관련 반입자체를 테러리스트로 규정, 몇몇 국가들은 발견되는 즉시 밭을 불태우기도 하고, 크게 반대하나, 국내에선 전 농림수산부 장관이 경고했음에도 불구, 세계의 과학계가 유해함을 말함과 달리, 아직까지 문제없다는 연구발표만!

GMO 표기조차 제대로 안되어 마트에서 팔리고 있다.

유전자조작식품실험결과 생쥐가 극도의 기형으로 변하였는데, 왜 우리나라 연구단체만 문제없다할까?

국민건강을 지켜야 할 전문적 검사기관이 거짓말만 한다면 존재의의가 과연 필요할까? @2016.04.08-[중요폭로필독!]- 병신쥐를 만든 암을 부추기는 국내수입가공식품, 한국 세계2위 GMO(유전자 조작식품) 수입국가, 각종암을 유발 부작용 은폐,모르는 국민들!! 블로그 휴면예고공지 [음모론썰팅] http://travelfacebook.tistory.com/3990

*2016년 초반 NASA연구진 비행기가 와 3달동안 미세먼지를 연구하기 위해 전국하늘을 돈다는 소식에 켐트레일 살포 우려를 노파심에 말한적이 있습니다.

@2016.03.29-켐트레일 비행기의 구조 내부유출 폭로사진 수십장공개!
2016년에 5월에 올 NASA의 미세먼지 연구비행기가 캠트레일을 뿌리고 하프에 이용될 가능성은?
노파심에서.. [음모론썰팅] http://travelfacebook.tistory.com/3982

켐트레일은 하프무기의 저변작업으로 보는 가설도 있고, 하프무기등은 지진등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 몇달지나 타이밍 공교롭게 국내에도 불거진 유례없는 강도의 울산및 경주지진, 불의 고리대로 인한 자연적 지진일까?
아니면 이미 불의 고리대 지역의 모든 지역을 사전작업해놓은 세계 엘리트 세력들의 장난일까?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인도네시아 일반인 부부가 명의되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지부: https://saahm.net/

  • https://bit.ly/2APt06N
  • https://ochim.com/그들은-왜-켐트레일을-살포하는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