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캘리포니아산 포도주가 제초제 함유

모든 캘리포니아산 포도주가 제초제를 함유히고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글라이포세이트 (Glyphosate, 제초제의 주성분) 사용이 워낙 많아서 유기농 포도주를 만드는 과정에서 제초제를 뿌리지 않은 제품에서조차 제초제를 포함하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악마의 기업, 몬산토의 제초제인 Roundup (라운드업)은 역사상 가장 많이 사용되었다. 제초제의 종류에는 무려 700여종이 있으나, 그 중에서도 라운드업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1974년부터 글라이포세이트가 시장에 판매되었는데, 180만톤이 미국 안에서 사용되었으며, 그 중 3분의 2가 최근 10여년 동안에 뿌려졌다.

최근 분석에 의하면 농부들은 2014년에 1에이커당 0.8파운드 (350그램 정도)를 미국에서 뿌렸으며, 세계적으로는 평균 0.5파운드 (200그램 정도)를 뿌렸다.

유기농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다면 제초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나, 제초제는 유기농 포도주에서조차 발견되고 있다.

10개의 유기농 포도주에서 모두 글라이포세이트가 발견되었다.

한 소비자 고발 단체에서 10개 제품에 대한 제초제 검사를 의뢰했는데, 비록 미세한 양이기는 했지만 모두 다 제초제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았던 것이 18.74 parts per billion (ppb)이 2013년산 Cabernet Sauvignon 제품이었으며, 다른 제품에 비해 28배나 많았다.

가장 적었던 것은 0.659 ppb이었으며, 2013년산 Syrah 유기농 농장에서 생산된 것이었다.
2012년산 유기농 혼합 적포도주 또한 0.913 ppb의 제초제를 포함했다.

농장주가 포도에 제초제를 뿌리지 않아도 (포도나무를 죽이기 때문에), 포도 농장 주위에서 뿌리는 제초제에 의해 오염된다.
유기농 포도 농장이 아니면 제초제를 사용한다.
유기농이 아닌 포도 농장을 유기농 포도 농장으로 바꾼다고 해도 제초제는 흙 속에서 20년 이상 존재하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다.

제초제가 14종의 독일 맥주에서 발견되었다.

뮌헨 환경 연구소의 조사 결과, 가장 잘 팔리는 14종의 독일 맥주에서 제초제가 발견되었다.

최고 리터당 29.74 micrograms이 있는 Hasseroeder로부터 최저 리터당 0.46 micrograms이 있는 Augustiner까지의 모든 제품이었다.

미국 맥주에 대한 조사는 아직 진행된 적이 없으나, 이들 역시 제초제에 오염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다.

미국 소비자 단체에서 조사한 결과 사람들의 혈액, 소변, 모유, 수돗물 등을 비롯한 모든 곳에서 제초제가 검출되었다고 파악했다.

제초제에 의해 오염된 맥주 사건은 독일에 큰 문제점일 수 있다. 독일은 유럽에서 맥주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나라며, 그들의 맥주가 깨끗하다고 자부를 해왔기 때문이다.

독일 맥주 제조업자들은 인공 향료, 엔자임, 방부제를 쓰지 않는다고 (대한민국에서는 쓸 수도 있다는 말…) Hans-Georg Eils (독일 맥주 협회 회장)이 말했다.

제초제 (글라이포세이트)는 암을 비롯한 다른 질병의 원인일 수 있다.

제초제는 우리 건강에 유익하거나 해롭거나 모두를 죽이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암을 비롯한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될 수 밖에 없다고 보인다.

글라이포세이트틑 계면활성제로 인해 더욱 심한 독성 물질일 수 있다.

글라이포세이트에 대한 많은 연구들이 그 자체에 관해서만 한다.

솔벤트, 방부제, 계면활성제 등의 다른 첨가제들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나, 글라이포세이트와 반응하게 되면 글라이포세이트의 독성을 증폭시킨다.
설령 이 첨가제들이 각각 존재할 때엔 독성이 없을 수는 있으나…

글라이포세이트를 식단에서 제거하는 방법

제초제와 살충제를 먹지 않기 위해서는 유기농 제품만을 먹어야 하며, 정수기를 써야 한다.

김치가 익는 과정에서 생기는 유산균이 몸 안의 제초제와 살충제와 그들의 독성을 제거함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까운 지역에서 생산된 유기농 제품이 더욱 건강에 유익할 것이다.

수입품 사용 금지

원본: Healthy Holistic Living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지부: https://saahm.net/

  • https://wp.me/p931ce-uZ
  • https://ochim.com/모든-캘리포니아산-포도주가-제초제-함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