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과자를 비롯한 식품 대부분은 글리포세이트를 함유한다

1974년년, 미국에서 글리포세이트가 안전하다고 하는 발표(정부와 기업들이 말하는 것은 거의 믿을 수가 없다.)가 나온 시점부터 글리포세이트(제초제인 라운드업 주요 성분, 몬산토에서 제조) 사용량이 급증해왔다.

2013년 Thongprakaisang, et. al.에서의 연구 자료에 의하면 글리포세이트는 유방암 세포를 발생 및 증가시킨다. 또한 에스트레젠을 비롯한 홀몬에 악영향을 끼친다.

FDA에 등록된 한 실험실(Anresco Laboratories)은 글리포세이트가 0.1 parts per billion (ppb)만큼만 있어도 건강을 해친다고 한다. 또한 미국에서 판매되는 스낵(과자류)에는 289.47 and 1,125.3 ppb나 되는 글리포세이트가 함유되어 있다.

글리포세이트에의 노출에 가장 엄격한 유럽연합(EU)는 글리포세이트 함유량이 체중 1kg당 0.3 mg으로 1일 섭취로 제한을 하고 있으나, 미국은 EU의 거의 6배인 자그마치 1.75 mg이다.

위의 사진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미국 음식물은 제한량인 0.1 ppb를 수백배가 되는 독극물을 포함하고 있다.

출처: http://herbsandhealth.net/fda-registered-lab-finds-alarming-levels-of-glyphosate-in-major-food-brands/

글리포세이트에 관한 추가 영문 자료 다운 받기: http://herbsandhealth.net/fda-registered-lab-finds-alarming-levels-of-glyphosate-in-major-food-brands/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지는 식품이 미국 제품보다 덜 해로울까?
전혀 아니라고 생각해야 한다.
식품 원료(밀, 옥수수, 콩 등)의 대부분을 수입 및 가공해서 팔기 때문이다.

소련에서는 GMO를 취급(수입, 사용 등)하는 범죄자들은 마약(코카인)을 취급하는 범죄자들과 동등한 강력한 처벌을 하고 있다.
적어도 이 점에 관해서만큼은 소련으로부터 배울 점이 있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인도네시아 일반인 부부가 명의되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지부: https://saahm.net/

세계 최고 침술 정통사암침 - 명의 양성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세계 최고 침술 정통사암침 – 명의 양성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 https://ochim.com/미국산-과자를-비롯한-식품들의-대부분은-제초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