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백신은 비과학적 사기이며 치명적 부작용 수반 – 개발자의 고백

기존의 자궁경부암 백신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 HPV 백신) 2종을 개발한 일류 연구자 중 한 명이 현재 사용되는 백신이 안전하거나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 지부블로그에서 가져옴.

“성적으로 활발한 여성 10명 중 8명은 삶의 어느 단계에서 HPV에 감염될 것입니다”라고 Louisville 대학의 Diane Harper 연구원은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증상이 없으며 98%의 경우 저절로 사라집니다. 그러나 치료되지 않고 치료되지 않는 경우 자궁경부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전암 세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년 Pap smears를 통해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서구 세계 여성의 경우 백신의 위험이 이점보다 클 수 있다고 Harper는 경고합니다.

Vaccine as risky as the cancer (백신의 위험성은 암만큼 크다)

Harper에 따르면 핵심 요인은 미국과 다른 서구 국가의 자궁경부암 발병률이 처음부터 매우 낮은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HPV 백신이 HPV 감염뿐만 아니라 자궁경부암을 예방한다고 해도(입증된 적이 없는 결과) 이는 암 발병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자궁경부암은 매년 Pap smear를 통해 조기에 발견하면 치료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조적으로 Harper는 HPV 백신의 심각한 부작용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다고 말합니다. CDC 연구원인 Barbara Slade가 수행하고 미국 의학 협회 저널(JAMA)에 발표된 한 가지 주요 연구에서는 100,000회 복용당 3.4건의 심각한 부작용(사망 포함)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이 기사는 백신의 위험을 5 배나 과소보고했다고 Harper는 말합니다.

Harper는 “부모와 여성은 사망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된 모든 사망이 Slade 박사의 작업에 반영된 것은 아닙니다. 사망 보고의 1/3은 CDC에서 확인할 수 없었기 때문에 사망한 십대의 부모는 CDC가 매우 드물지만 실제로 발생한 사건을 무시하고 있다는 절망에 빠졌습니다. 부모에게 Gardasil 투여를 둘러싼 실제적이지만 작은 사망 위험이 있다는 정보를 제공했다면 그런 일이 없었을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백신 위험과 상대적으로 위험하지 않은 암의 조합은 서양 국가에서 HPV 백신의 위험이 예방한다고 주장하는 암의 위험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Harper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경고는 여성이 정기적인 Pap smear 테스트와 고품질 암 치료에 접근할 수 없는 가난한 국가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Untested vaccine used on children (검증되지 않은 백신을 아이들에게 접종하고 있다)

Harper는 어린이들에게 HPV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려는 움직임에 대해 특별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15세 미만의 어린이에 대한 안전성 또는 유효성 테스트가 수행되지 않았지만 9세 소녀에게 백신이 권장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녀는 또한 백신의 보호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대한 증거가 아직 없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에게 백신 접종을 반대합니다. 이것은 여성이 성적으로 활발해지기 전에 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Harper는 “만약 우리가 11세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그 보호가 지속되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작용으로 그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공중 보건에 대한 혜택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자궁경부암의 감소는 없습니다. 보호가 최소 15년 동안 지속되지 않고 모든 연령대의 모든 성적으로 활동적인 여성의 70% 이상이 예방 접종을 받지 않는 한 그들은 단지 연기될 뿐입니다.”

Harper는 또한 백신이 암을 유발하는 모든 HPV 변종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하기 때문에 백신을 접종한 여성도 매년 Pap smear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또한 이미 감염된 여성은 백신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따라서, 백신이 여성을 자궁경부암에 대한 면역성을 갖게 한다는 널리 퍼진 오해는 실제로 검진율을 떨어뜨리고 궁극적으로 자궁경부암으로 인한 사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Sources for this article include: TheDailySheeple.com

Source: NaturalNews, Tuesday, January 19, 2016 by: David Gutierrez, staff writer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인도네시아 일반인 부부가 명의되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지부: https://saahm.net/

  • https://bit.ly/2zHMmLe
  • https://ochim.com/자궁경부암-백신은-비과학적-사기이며-치명적-부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