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min man - 종합비타민제의 불편한 진실 - 사실일까?
종합비타민제의 불편한 진실 – 사실일까?

뉴스레터 구독신청
pointer8550 - 종합비타민제의 불편한 진실 - 사실일까?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공개

과학이라고 하는 좋은 도구를 써서 진실을 왜곡시켜서 좋은 것을 별 볼 일 없는 것으로 만들거나 오히려 해롭다고 거짓말을 하는 비양심적인 과학자들이 의료 산업에 매우 많은 것으로 생각된다.

비타민에 대한 효능 및 부작용에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 이유

연구에 돈이 들어도 그 결과로 인해 얻어지는 소득이 없기 때문에 하지 않는다.

비타민이 우리 건강에 매우 중요하며, 비타민 부족으로 인해 많은 질병이 생기고 있으며, 비타민의 적절한 보충만으로도 많은 질병이 치료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것이 두렵기 때문이다.

아래는 코메디닷컴뉴스 기사에서 일부를 발췌했다.
위에서 설명된 과학적 근거에 대한 사실을 알고난 후 아래 기사를 읽으면
대한민국 의료 닷 컴 뉴스를 뜻했던 코메디닷컴뉴스가 코메디 (개그)로 이해된다.

채소나 과일과 같은 비타민이 풍부한 식품을 자주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심근경색 등 심혈관질환의 발생 가능성이 최대 30%까지 줄어든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과일과 채소류를 하루 400g 이상 섭취하도록 권장하는 이유다. 많은 사람들이 종합비타민제를 찾는 것도 이런 효과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종합비타민으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과학적 근거는 아직 부족한 실정이다. 미국 질병예방서비스특별위원회(USPTF)가 암이나 심혈관 질환 예방을 목적으로 한 비타민 보충제 섭취를 권장하지 않는 것도 근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반면에 종합비타민을 먹으면 오히려 건강에 해롭다는 주장 역시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인공향,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가 들어있지 않고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건강기능식품의 경우에만 ‘천연’이라는 수식어를 표기할 수 있다. 과일, 채소 등 천연 원료에서 비타민을 추출했어도 이를 알약이나 캡슐 형태로 만드는 과정에서 합성향료와 응고제 같은 화합물이 사용되기 때문에 100% 천연 비타민제는 있을 수 없다.

이 기사는 아래 사항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있다.

수경 재배 등으로 기계화된 영농 기법 그리고 제초제 사용으로 인해 비타민과 미네랄이 예전같지 않다는 것

살구씨에서 얻을 수 있는 비타민 B17 (레이트릴, laetrile)은 강력하고도 효과적인 암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제약회사들의 입김에 의해 FDA가 사용 금지를 했다.

비타민 C를 이용해서 난치병을 치료한 사례는 매우 많다.

아래 동영상도 비타민의 효용을 무시해야 의료산업이 생존할 수 있다는 강박감에 사로잡힌 상태로 그의 지식을 풀어나간다고 생각하고 보기 바란다.

비타민은 의료산업을 무너뜨릴 만큼 강력한 힘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특정 비타민의 섭취량이 일정 량을 넘어서 쓰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고 하는 양의사들의 위협은 사실일 수도, 거짓일 수도 있다. 과학적 근거가 불충분하기 때문이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정통사암침, 세계 최고의 침술
https://bit.ly/2umHkDh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