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명을 죽인 것은 스페인독감이 아닌 백신

스페인 독감은 카발이 만들어낸 사기다. 양의사들은 제 1차 세계 대전중 해외 파병되는 모든 장병들에게 백신을 접종했고, 적군의 총알을 맞고 숨진 장병보다 훨씬 더 많은 장병들이 백신을 맞고 죽었다.

양의사들은 스페인독감으로 덮어씌워서 그들의 실수를 감췄다.

뉴스레터 구독 신청

비과학적 양의학 91호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5천만명을 죽인 것은 스패니쉬독감이 아닌 백신

미국 역사상 최악의 전염병 사례는 1918년에 시행된 다량의 국가적 백신 캠페인때문이었다.

그 당시엔 의사들이 바이러스의 존재를 알지 못했기에 질병은 미생물 때문에 생긴다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었다.
세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간균 및 기타 보이지 않는 유기체들이 의사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에 대해 비난하기를 좋아하는 희생양들이었다.

그 1918년 독감 기간에 대한 역사를 재조명하면, 제 1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미국 군인이 해외에서 귀국한 후 갑자기 독감이 유행했다.
닭과 돼지를 군인들의 식사로 키웠던 캔사스주의 라일리 진지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설도 있다.
그 라일리 진지의 군인들이 전세계로 파병되면서 독감이 세계적으로 전파되었다는 내용이다.

그런데, 제 1차 세계 대전은 모든 미군에게 여러 종류의 백신을 의무적으로 접종한 최초의 전쟁이었다.

적군의 총알을 맞고 숨진 장병보다 훨씬 더 많은 장병들이 백신을 맞고 죽었다는 것은 일반적인 생각이었다. — E. McBean

유독성 약물과 단백질로 구성된 백신이 적군의 총알에 의해 죽는 장병보다 더 많은 살상을 했다.
미 육군 기록에 따르면 7명이 예방 접종을 받은 후 즉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헨리 L Stimson 미국 장관의 보고서는 이러한 죽음을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불과 6개월 동안 황열병 예방 접종의 직접적인 결과로 63명 사망과 28,585명의 간염을 유발시켰었다고 밝혔다.
그런데 이 황열병 백신은 장병들에게 주어진 14~25개의 백신들 중 하나에 불과했다.

육군 기록에 따르면 1911년 미육군에서 백신 접종이 의무화된 후 장티푸스가 급격히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백신에 의한 질병들이 놀라운 속도로 증가했다.
미국이 1917년에 전쟁에 참전한 후 장티푸스 백신 접종으로 인한 사망률은 미 육군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으로 상승했다.
미 육군의 외과 의사 장군의 보고서에 의하면 1917년 항 장티푸스 접종 및 백신으로 인해 고통받는 19,608명의 장병들이 육군 병원에 입원했었다.
군의관들은 모든 질병과 사망이 예방 접종때문이었다고 의료 보고서에서 인정할 만큼 정직했었다.

백신은 종종 주어진 것 외에도 다른 질병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면, 천연두 백신은 수시로 매독, 마비, 나병 및 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천연두와 재앙에 관한 장 참조)
소아마비 주사, 디프테리아 독소-항독소, 장티푸스 백신뿐만 아니라 홍역, 파상풍 및 기타 모든 백신은 종종 마비, 척추 수막염, 실명, 암 (때로는 2 년 이내) 결핵 (2 ~ 20 년 후), 관절염, 신장 질환, 심장 질환 (심 정지 – 때로는 수 분 내 또는 몇 시간 후) 후 백년 뇌염 (뇌의 염증)과 같은 디양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신경 손상 및 다른 많은 심각한 질병들이 백신 접종 후에 발생할 수 있다.
의사가 더 강한 백신으로 장티푸스의 증상을 억제하려고 했을 때, 그 것은 그들이 paratyphoid라는 장티푸스의 더 나쁜 결과를 초래했다.
그러나 그들이 그 것을 억압하기 위하여 더 강하고 더 위험한 백신을 썼을 때, 그들은 병명조차 없는 더 나쁜 질병을 만들었다.

그들이 그 것을 무엇이라고 불렀을까?
그들은 사람들에게 백신과 억압적인 의약품으로 만든 자신의 프랑켄슈타인 괴물이 무엇인지 말하고 싶지 않았다.
그들은 비난을 회피하고 싶었기 때문에 스페인 인플루엔자라고 불렀다.

옥스포드의 윌리엄 콜린스 박사는 ‘랜싯’에 아래와 같이 글을 썼다.

“확실히 우리는 이전에 본 것과는 다른 종류의 인플루엔자를 보고 있다. 나는 1889-90의 가혹한 전염병을 잘 기억하고 많은 사례를 봤었으나, 지난 며칠 동안 본 환자들의 증상들은 나에게 아주 새로운 것들이었다.”

전쟁이 끝난 후, 이 백신은 위험한 질병에 감염된 제 1차 세계 대전에서 돌아온 군인들로부터 공황에 시달리는 세계를 보호하기 위해 헛된 시도로 사용되는 백신 중 하나였다.
궁극적으로 인플루엔자를 피할 수 있었던 사람들은 백신 접종을 거부한 사람들 뿐이었다.

2013: 침묵의 전염병 (SILENT EPIDEMIC)

카발의 손발인 유튜브가 진실을 파묻기 위해 아래 동영상을 없앴기에 영어판을 아래와 같이 붙였다.

BitChute 링크: https://www.bitchute.com/video/jt6uclAGWwKl/

카발의 수족인 유튜브가 없앤 동영상: https://youtu.be/K1m3TjokVU4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 감독 게리 널에 의해 만들어진, 의료 기록과 백신에 대한 역사적 증거를 철저하게 조사한 최초의 다큐멘터리 영화.

주요 민간 의사, 소아과 의사, 면역학자, 생체 분자 화학자, 백신 부상 아동의 부모 및 의무 예방 접종에 대한 인권 침해에 대한 반대의사를 표명하는 법률 전문가를 인터뷰하는 이 영화는 기존의 백신 가설을 파괴했다.

혈류에 직접 주입되는 백신을 만드는 데 실제로 무엇이 들어 있을까?
알려져 있는 가치보다는 오히려, 백신에 따른 건강 위험은 숫자를 가늠할 수 없는 아이들, 성인 및 가족들을 다치게 하는 재앙이 되었다.
백신을 만들기위한 원시 기술, 생명을 위협하는 성분, 그리고 숨겨진 이야기, 즉 세계 보건 기관이 숨기고 싶어하는 이야기들이 소개된다.
백신의 허망한 약속을 믿었던 사람들을 이 영화는 확실히 환상에서 깨어나도록 할 것이다.

양의사들은 이 거대한 백신 질병 실수가 그들에 잘못에 의해 빚어졌다는 것을 사람들이 아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은 스페인 인플루엔으로 부르기로 동의했다.

스페인은 제 1차 세계 대전 동안 중립국이었기 때문에, 보고에 제한이 없었고, 그래서 의료진이 스캔들로부터 자신들을 멀리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았다.
스페인은 독감이 자국에서 시작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악선전에 대해 분노했다.

1918 년 독감은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질병으로, 질병을 치료하고 통제하기 위한 의학적 수단이 풍부해졌지만, 유독하고 오염된 백신을 투여하면 사람들의 상태가 약화되고 치료가 오히려 기하급수적인 사망자의 증가로 이어졌다.

독감보다 백신이 사람들을 더 많이 죽였다.

1918년 독감 전염병이 전 세계에 걸쳐 백신이 보급된 지역에는 모두 약 5천만 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진실은 대부분의 사망자들은 양의사가 접종하는 조잡하고 치명적인 백신으로 인해 사망했다는 것이다.

출처: The Crazz Files

자막없는 외국어 유튜브 동영상 자막 보기: https://ochim.com/자막없는-외국어-유튜브-동영상-자막-보기/


피해야 할 것들

뉴스레터 구독신청

GMO – 목화, 옥수수, 토마토, 감자, 사과, 파인애플, 연어, 파파야, 카놀라(유채), 대두(두부콩, 된장, 고추장, 두부 등), 밀, 사탕무우, 등

GMO 포함 제품 – 우유, 치즈, 버터, 피자, 라면, 계란, 각종 식용유, 옥수수 전분, 콘시럽, 토마토 케첩, 샐러드 드레싱, 하이 프룩토스 콘시럽, 고과당 옥수수 시럽, 소르비톨, 말티톨, 인공감미료, 비타민C, 설탕, 등

GMO 사료를 써서 기른 동물 – 소(한우 포함), 돼지(한돈 포함), 닭 (토종닭 포함), 염소, 양, 오리, 새우, 틸라피아, 연어, 메기, 등 모든 양식 물고기

백신

대추, 인삼 (홍삼, 산삼 등 포함), 계피, 마늘 등의 과다 섭취

각종 양방 치료 – 항생제와 진통제를 포함한 모든 약물, 수술, 항암제, 방사선 치료 등

각종 양방 검사 – 엑스레이, CT, CAT SCAN, MRI, Mammogram(마모그램, 유방촬영, 유방 X선 검사) 등

GMO에 대한 자세한 내용: https://ochim.com/?s=GMO

백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 https://ochim.com/?s=백신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꼭 알아두어야 할 건강 관리 참고 사항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각종 질병 치료 방법 등 동영상

뉴스레터 구독신청

질병의 발생과 그 치유 – 특강 동영상
질병치료 백과사전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제공

인도네시아 일반인 부부가 명의되다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미주지부: https://saahm.net/

세계 최고 침술 정통사암침 - 명의 양성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세계 최고 침술 정통사암침 – 명의 양성 – 정통사암오행침구학회
  • https://ochim.com/비과학적-양의학-91-5천만명을-죽인-것은-백신/
  • https://bit.ly/비과학적-양의학-91-5천만명을-죽인-것은-백신

댓글 남기기